카자마 준
시동기 별 추천 콤보
표기 안내
- (C): 카운터
- (D) : 대시
- (i) : 이즈모
- (g) : 겐지츠(환일)
- (m) : 미아레
- 🔄️ : 토네이도
- (HB) : 히트 버스트
- (HD) : 히트 대시
- (W): 벽꽝
- 73 : 상대의 피해량
- -10 : 내 피해량
주의사항
- 벽이 없는 상태 기준
- 토네이도🔄️ 후 66RP 가 안 되고 6RP가 나가는 경우 66 4 66RP 추천
⚠️ 자해 대미지를 적게 입는 콤보를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.
66RPLK → 66RP 6 (g)RP
4RPLP 4 (m)RP → 4RPLP 6 (g)RP
히트 상태거나 더 높은 대미지를 입히고 싶은 경우
콤보 마무리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카자마류활심경(겐지츠RP)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.
콤보
3RP, 4RKRP(C), 기상 LK
- 4RK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64 -8
- 4RKRP 3L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62 -2
- RK 6LK 2 (횡)RP 🔄️ 6AK (g)RK 6LKRP AP▶ 63
- 4RKRP RK 66RP 4 (m)LP 🔄️ 6AK (g)RK 66RP 4 (m)RP▶ 70 -11비추천
3RPAP
- 9LK 4RK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73 -16
- 6RK 4RK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76 -15다소 불안정
- 6RK 6LK 2 (횡)RP 🔄️ 6AK (g)RK 6LKRP (i)AP▶ 74 -8
- 6RPA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76 -38
6RP
- 6RK 4RP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70 -2
- RK 4RK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71 -2여캐 및 일부 캐릭 불안정
- 6RPAP 6LKRP (i)LPLP 🔄️ 66RP 4 (m)RP▶ 73 -146RP 근접 히트시 불안정
9RKLK
- 🔄️ 6 (g)RK 4RPRP 4RPLP 4 (m)RP▶ 65 -10
- 🔄️ 6 (g)RK 4RPRP 6LKRP (i)AP▶ 66 -4
- 🔄️ 6 (g)RK 4RKRP 66RPLK▶ 64 -4
2AP, 9RP(C), 미아레 LP
- 🔄️ 6AK (g)RK 4RKRP 6LKRP (i)LPLP▶ 74 -12
- 🔄️ 6AK (g)RK 4RKRP 6LK 4RPLP 4 (m)RP▶ 74 -12
2AK
- 4RK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70 -8
- 4RKRP 3L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68 -2
- 6RPA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74 -16
앉아 1AP, 이즈모 RP
- RK 4RK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66 -2
기상 AK
- 6RK 4RK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77 -2
4LKRP
- 🔄️ 6AK (g)RK 4RPRP 4RPLP 4 (m)RP▶ 68 -10
- 🔄️ 6AK (g)RK 4RKRP 66RP 4 (m)RP▶ 70 -10
4LKRK (⬇️ 유지)
- 기상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68 -8
6RP+LK (히트 시), 6RK (뒤에서 히트 시)
- 3RK 🔄️ (D) 4RKRP 6LKRP (i)LPLP▶ 66 -6
- 3RK 🔄️ (D) 4RKRP 6LK 4RPLP 4 (m)RP▶ 66 -6
6RP+LK (패링 성공 시)
- 4RK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64 -8손 패링 성공시에는 축 보정 후 3RP 루트 등 일반 콤보 사용 가능
겐지츠 RK
- 3RK 🔄️ 4RKRP 6LKRP (i)LPLP▶ 69 -6
- 3RK 🔄️ 4RKRP 6LK 4RPLPRK▶ 67* 일부 캐릭만 가능함
남캐: 클라, 리, 로우, 레이븐, 빅터, 요시미츠 만
여캐: 니나, 레오, 자피나를 제외한 모든 여캐
3 (흘리기)
- 🔄️ RK 4RKRP 6LKRP (i)LPLP▶ 41 -6
- 🔄️ RK 4RKRP 6LK 4RPLP 4 (m)RP▶ 41 -6
2RP(C), 이즈모 RK(C)
- (앉아)3RP (기상)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68 -8
3RK(C), 66RPRP(C)
- 4RK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76 -8
- 2AP 🔄️ 6AK (g)RK 4RPRP 4RPLP 4 (m)RP▶ 80 -10
9LK(C), 기상 RP(C)
- 2AP 🔄️ 6AK (g)RK 4RPRP 4RPLP 4 (m)RP▶ 74 -10
기상AP(C)
- 6RK 4RPR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74 -2
- 2AP 🔄️ 6AK (g)RK 4RKRP 66RP 4 (m)RP▶ 80 -8
이즈모 LP RP(C)
- LP+RK 3LP 6LKRP (i)LPLP 🔄️ 66RPLK▶ 62 -2
- LP+RK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64 -8
1RKRK(C), 1RKRKRK(C)
- RK 4RKRP 6LKRP (i)LP LP 🔄️ 66RPLK▶ 69 -2
슬라이딩 가드 후
- 기상RP 4RPRP 6LKRP (i)LP LP 🔄️ 66RPLK▶ 44
- (앉아)3RP (기상)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47 -8
후방 콤보
- 4RKRP 6LKRP (i)LPLP 🔄️ 4RPLP 4 (m)RP▶ 64 -8
- 4RKRP 6LKRP (i)LPLP 🔄️ AK▶ 62 -9* 상대가 뒤돈 자세에서 띄웠을 경우
* 콤보가 아닌 확정타는 확정 메뉴 참조
벽콤보
- 3LPRP AP▶ 22다소 불안정
- LP+RK RP RK- 19
- 4RPLP 4 (m)RP▶ 22 -6
- 1LPLPAP▶ 20 -12자해 대미지가 높아 비추천
- 9RKLK (m)RP▶ 31 -189RKLK 후 자동으로 미아레 자세를 잡는 동안 선입력이 가능함.
이 선입력 시간에 RP를 누르면 반드시 실패.
경직이 풀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RP를 눌러야 RP가 확정.
6RPAP 히트 대시 콤보
- 6RPAP (HD) 6RPAP 4RKRP 4RKRP 6LKRP (i)LPLP 🔄️ 기상RPLP▶ 77 -8히트 상태 중 6RPAP가 히트 확인하고 대시가 가능함